갤럭시 버즈 플러스 충전 꾸준한 이유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찾고 있어요. 너무 먹는 생각만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충전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USB로 충전하고 충전케이스에 또 이어폰을 충전하게되면 22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거의 하루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 귀에 꽂고 선이 없기 때문에 움직일 때 조심해야 하고 신경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해보니까 꽂고 뛰어다녀도 귀에서 빠지지 않을 정도로 아주 안착이 잘되어서 걱정없이 잘 사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을 한 갤럭시버즈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충전 관련하여 오픈형이어폰보다는 커널형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시고 이것이 아프지 않고 편하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특히 갤럭시버즈가 딱 맞고 핸드폰을 갤럭시 사용하신다면 페어링이 쉽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은 사운드가 직접적으로 잘 들리고 귀가 불편하지 않다는 것인데 아마 더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착용감 또한 아주 만족스러운데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어도 전혀 불편함없고 확실히 사운드는 아주 좋게 들리고 구매하게 되면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이 있는데 본인의 귀 사이즈에 맞는이어팁으로 교체하신 다음에 착용하면 전혀 귀에서 떨어지지 않고 아주 좋고 이어팁만 별도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교체하면 위생적으로도 좋습니다.

번들이어폰을 그냥 사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요즘은 주변을 보면 대중교통을 타거나 지나다닐때 보면 다 귓속에 선이 없는 이어폰을 꽂고 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고 이어폰치고 가격이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선이 없다는 획기적임과 그 편리함과 간편함 그리고 스타일리쉬함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이어폰이 바로 갤럭시버즈입니다.

음악을듣고 영상을 볼 때 꼭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어폰인데 요즘은 이동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반드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나 팟캐스트같은 것을 듣는 분이 많은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있는 핸드폰을 쓰신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갤럭시버즈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할 정도로 호환이 정말 잘되고 좋은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충전 관련하여 귀에 딱 꽂는 순간 정말 착용감이 아주 좋았고 구매했을 떄 들어있는 박스에는 디테일하게 이어팁 사이즈가 다 다른것이 세가지 정도가 있는데 아무래도 성별에 따라 나이에 따라 귀 안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그 크기에 맞는 이어팁을 사용한다면 더 착용감 좋게 귀에서 떨어지지 않게 갤럭시버즈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갤럭시버즈는 그 디자인이 참 호평을 받고 있는 요소 중에 하나인데 간결하고 깔끔한 곡선으로 너무 작지도 않고 투박스럽지도 않은 충전케이스 또한 참 예쁘고 처음에 삼성 갤럭시 핸드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증정했던 이어폰이라고 하기에는 퀄리티가 너무 고퀄리티라 기대없이 사용했다가 매력에 빠져버린 분들에 대한 후기가 참 많았습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충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