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정보 드려요
- 똑똑한 금융정보
- 2020. 12. 22.
잘지내셨나요,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정보 드려요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현재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인기어로 "명품 덕" 백화점, "재난지원금 탓" 대형마트... 2분기 실적 희비 관련 내용이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시는 님들께서는 별 일 없으신지요.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올해는 다행히 무탈하게 지나간 것 같아 다행이기도 하고 내년이 걱정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정보 드려요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연관있는 사항을 시간날 때 인터넷 서핑해 보니 아래처럼 최근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관련 내용으로 신세계백화점도 매출 호조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26~28일 기간 동안 일년전 동기 대비 전체 20.9%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여성패션은 제자리걸음했지만 남성패션이 8.6% 성장했고 명품, 생활, 가전 카테고리는 각각 55.3%, 50.0% 성장했다고 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백화점 업계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연이은 확진자 방문으로 인한 영업중단 및 대형 유통 매장 방문 기피심리 등으로 큰 피해를 입어왔다"며 "동행세일로 매출 반전의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판단하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집객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은 같은 기간 여성패션, 남성패션, 스포츠 카테고리가 각각 8.5%, 7.1%, 18.3% 성장하며 전체 15.2%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해외패션, 골프, 리빙 등 카테고리는 각각 37.2%, 30.1%, 45.6%의 성장률을 보였다고 합니다. 리빙 카테고리는 코로나19 사태로 불거진 '집꾸미기' 열풍과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힘입어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고 합니다.
제목: 백화점 기지개 켜는데면세점 여전히 쇼크상태
내용: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11.7%를 기록했으나, 2분기 재난지원금 사용처 제외라는...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월 남양주 프리미엄아울렛을, 내년 초에는 여의도 백화점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날짜: 2020-08-14 01:25
링크: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81410265573031
제목: 마리오아울렛, 바캉스 시즌 맞이 핫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실시
내용: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정부가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일부 매장 제외)로 현장 결제를 통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날짜: 2020-07-17 00:50
링크: http://www.breaknews.com/742922
제목: 명품이 이끈 동행쇼핑2주간 백화점만 웃었다
내용: 특히 아울렛 매장은 19%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매출 성장은 명품이 견인했다. 롯데백화점은 동행세일... 대형마트 업계의 제자리걸음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 배제된 것과 행사 기간 동안 두 차례 진행한...
날짜: 2020-07-13 01:06
링크: http://www.inews24.com/view/1281150
알아보고자 하는 문건이 문득 있으면 시간날 때 혼자 우연히 인터넷 서핑해 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권장될 듯 합니다. 자, 그러면 이 내용에 관심있는 좀 더 자세한 문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관련 내용으로 업계는 동행세일이 이 같은 매출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끼쳤다고 평가하면서도 정부의 체계 없는 행사 진행 방식 및 규제 일변도의 정책에 관해서는 아쉽다는 반응이라고 합니다. 대형마트가 통상 2~3개월의 시간을 두고 행사를 준비하는 상황임에도 정부의 요청에 따라 대규모 행사를 빠르게 기획하는 등 협력적 모습을 보였지만 정부는 의무휴업일 등의 주제에서 전향적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는 지적이라고 합니다.
이날 롯데백화점에 관계자에 따르면 동행세일이 전개된 지난 26~28일 기간 동안 백화점 전점의 매출은 1년전 동기 대비 16% 올랐다고 합니다. 또 교외형 아울렛 6개점은 4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매장 프로모션 변경일이 목요일이라는 이유로 지난 25일부터 동행세일 행사에 돌입한 대형마트도 매출 증가 흐름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사 3일째인 지난 28일이 의무휴업일인 관계로 '절반의 성공'에 그쳤다고 합니다. 의무휴업 당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업계 '빅 3'는 78%인 328곳의 매장이 영업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제 재난지원금 사용처 아울렛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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