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이것을 알아보자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가을옷은 사서 많이 입지도 못하는데 꼭 가을옷이 예쁜 것이 많이 나와요. 제가 약간 어두운계열, 브라운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옷장 열어보면 다 똑같은색인데 다 예뻐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갤럭시버즈 아무래도 배터리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충전은 어떻게 하는 것이냐면 충전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어두면 그대로 충전이 되는것이고 별도로 연결하는 것은없고 충전케이스를 USB에 연결하거나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놓으면 충전이 되어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관련 내용으로 특히 선이 없는 갤럭시버즈의 경우 걷다가 혹은 뛰다가 그리고 움직이다가 떨어지거나 하면 안되기 때문에 그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어팁과 귀에 꼭 맞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있어서 처음에는 다소 어색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은 전혀 불편함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삼성 갤럭시핸드폰과 갤럭시버즈를 연동할 경우 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 핸드폰을 통해서 현재 배터리 잔량을 알 수도 있고 불빛으로 충전케이스에 현재 얼만큼의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거 레드라이트/옐로라이트/그린라이트 등으로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그린라이트 경우 충전된 배터리 양이 충분하다 반대로 레드라이트는 배터리 양이 없다는 것입니다.

갤럭시버즈의 충전은 충전케이스를 통해 하게 되는데 충전케이스에만 꽂아 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충전케이스를 USB에 연결하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되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이나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큰 장점이고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좋은 음질로 음악도 들을 수 있고 통화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갤럭시버즈 요즘 디자인 트렌드를 잘 반영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요즘은 다양한 색상이나 포인트가 들어있는 다소 조잡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보다는 블랙앤화이트 가장 모던한 디자인이 인기가 가장 높고 많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라 많은 회사에서 제품을 출시할 때 이러한 것을 염두해두고 출시하여 반응을 살피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추가적으로 한 번 충전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갤럭시버즈 1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좋았고 어차피 보관을 위해서는 충전케이스를 갖고 다녀야 해서 보관과 동시에 충전이 되기때문에 충전케이스 충전만 잘해준다면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그렇기 때문에 잃어버릴 염려도 없지 않을까 싶고 충전케이스에 보관할 때 자석처럼 이어폰이 쏙 들어가기때문에 보관도 쉽습니다.

페어링 방법도 쉽게 되어있는데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갤럭시워치나 갤럭시버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호환이 쉽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수요가 많은데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설치할 경우 주변 디바이스를 검색하여 자동으로 연결해주고 작동이 금방 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쉽게 연결이 되어 사용이 아주 쉽습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