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원물가격 도움되는 정보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무 행복해요.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가야할 것 같네요... 작년까지만해도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책 안읽은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래도 책은 한달에 1권은 꼭 읽자 주의였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슬슬 읽어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보스웰리아 원물가격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실제 보스웰리아는 동, 서남아시아나 아프리카에서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었던 약초라고 합니다. 특히 이 허브에 들어 있는 주성분은 신체가 류코트리엔을 못 만들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류코트리엔은 각종 염증의 원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균에 의한 염증인 류마티스와 노화로 인해 생기는 골관절염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장염, 위염 등 만성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 비타민, 마연, 마그네슘, 밍간, 셀레늄 등이 풍부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보스웰리아 원물가격 관련 내용으로 보스웰리아는 이처럼 통증에도 효과적인데요. 무릎만이 아니라 어깨나 허리에서 느끼는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게 되면 통증 수치가 낮아지고 근육통이나 생리통으로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탁원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혈을 제거하고 체내 해독 작용에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을 보면 자연 진통 역할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순환 뿐 아니라 셀레늄이나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도 풍부해 환절기 감기예방으로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를 섭취하면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인하여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며 피부 트러블 및 탄력에 작용하여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도 효과적이에요. 또한 하루 권장량을 꼭 지켜서 섭취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하루 1,000mg 이상 섭취 시 복통과 구토, 설사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저희 부모님도 꾸준히 섭취 중인데요. 효과 보면서 저도 같이 섭취해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관절 건강 미리미리 챙겨주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까요.

요즘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뜨겁죠? 보스웰리아는 관절염 개선이라는 대표적인 효과에 이어 체내 면역 기능을 강화해 주는 효능도 뛰어납니다. 면역력은 외부의 각종 유해한 바이러스나 세균 등으로부터 자가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하는데요. 면역체계가 무너지면 수많은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의 공격에 노출되기 쉬워 각종 감염질환을 유발하게 됩니다. 최근 세계적인 이슈인 코로나19만 보더라도 면역력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것이죠. 해당 성분은 이런 우리 몸의 면역 기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탁월하여 호흡기 질환 및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보스웰리아를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약재로도 쓰이면서 효능이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이기 때문인데요, 우리 몸에 상처가 나거나 내부에 염증을 유발하게 되는 일이 생길 때 그런 염증들과 원인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관절염이 발생하게 되면 예방을 도와주고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드시면 염증이 유발하는 것과 약해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걸을 때 다리가 자주 쑤시고 고통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검사를 받아보니 관절쪽에 무리가 가는 것 같다고 스트레칭이나 치료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제가 스스로 관절에 좋은 식품을 찾아보고자 했었어요.

 

보스웰리아 원물가격 추가적으로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보스웰리아는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어왔는데 그 중 흥미로운 게 바로 이집트 여성들이 이것을 가루로 분쇄하여 아이라이너처럼 사용했다는 이야기예요.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역할도 했다고 하니 신기하죠? 그리고 로마 카톨릭, 그리고 그리스 카톨릭에서는 예배 용도로도 사용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중국인들은 이를 연고 대용으로 사용했고, 생리통 등 월경 증후군에도 복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서 한 번 먹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관련 서적과 기사를 찾아보고 스무디로 만들어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상 보스웰리아 원물가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