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보리 먹는 방법 장점은?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가야할 것 같네요...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오늘은 새싹보리 먹는 방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식이섬유소에는 불용성 식이섬유소와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있는데요. 불용성 식이섬유소가 변비와 장염 예방에 도움을 주고 수용성 식이섬유소는 수분결합과 젤을 형성해서 음식물이 소장을 빠르게 지나가게 해서 당분이나 지방, 콜레스테롤 흡수를 감소시켜 당뇨나 고지혈증 등의 생활습관 질환을 예방해 준다고 해요. 또한 혈액건강 개선 폴리코사놀이 가장 높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성분은 좋은 콜레스테롤은 올려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쳐주는 역할 때문에 고지혈증, 부종 등 혈액건강 개선 제품으로도 새싹보리를 추천한다고 해요.

새싹보리 먹는 방법 더 알아보면 새싹보리는 엽록소, 즉 클로로필 함유도 풍부해요. 숨을 쉬면서 마시는 산소는 체내 대사작용을 도와주는데요. 이 과정에서 활성산소라는 우리 몸에 유해성 산소를 만들어 내요. 활성산소는 정상세포를 공격해 노화 촉진의 주범이기도 하며, 각종 질환을 유발하게 하죠. 클로로필의 항상화 작용은 이러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몸 안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들을 배출하게 도와줘요. 따라서 지독하게 빠지지 않는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데도 딱이죠. 다들 디톡스, 디톡스 하는데 이게 바로 진정한 디톡스 효과라고 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는 앞서 말했듯이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효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폴리콜사놀이라는 성분이 우리 채네의 나쁜 LDL수치를 낮춰주고 좋은 코렐스테롤 HDL 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에 꾸준히 새싹보리를 드신다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관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인분들이라면 꼭 챙겨드시면 각종 성인병 예방과 암 예방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 챙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지금까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여러분들도 다들 건강하게 몸 챙기면서 하루하루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새싹보리는 이처럼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지만 성장기의 어린이들이 섭취해도 좋은 성분이 많아요. 칼륨의 경우 시금치에 대비해 무려 18배가, 비타민 C는 3배가 더 많이 함유되었다고 알려져 있죠. 그 외에 미네랄 성분도 풍부한데요. 칼슘도 우유보다 약 4.5배가량이 더 들어있다고 하니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어린 보리순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되겠죠?

보리순에는 클로로필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크롤로필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따라서 해독주스로서의 역할을 톡톡이 하는거죠. 웬만한 녹즙, 건강음료만큼의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사포라닌 성분은 간에 많은 영양을 전해주고, 사탕수수의 12배만큼 들어있는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고 해요.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각광받는 이유가 바로 이런 데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중성지방에 매우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상 지질혈증이나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 발병률을 많이 낮춰준답니다.

새싹보리 먹는 방법 외에도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체중 감량에 노력하는 분들이 많죠. 물론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한 지 꽤나 오랜 기간이 지난 사람이고요. 사실 다들 바쁘게 살다 보니 규칙적인 생활하는 게 너무나 어렵다는 게 현실이죠. 그래서 나름 각자의 방식대로 자기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을 하는데요. 제가 요즘 새롭게 시작한 건강관리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새싹보리죠. 워낙 유명해서 아마도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시작되는 건강 걱정에 지치기 일보 직전이에요. 외출도 자제하다 보니까 늘어나는 건 뱃살밖에 없더라고요. 매일 입으로만 건강 걱정하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내 몸에 활력을 줄 게 없나 찾아보다가 새싹보리를 알게 되었어요. 이름도 상큼하고 상상만 해도 가벼워지는 느낌을 주는 게 활력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실 요즘 너무 유명한 건강식품이라 모르는 분들이 없겠지만, 좀 더 구체적인 효능들을 함께 살펴봤으면 해요.

 

이상 새싹보리 먹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