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내용안내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여름이 지나고 나서 이제 슬슬 더위가 꺽이나 싶지만 올해 더위는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초여름에 그렇게 많이 덥지 않아서 올해 에어컨을 거의 키지 않았는데 왜 지금 저는 에어컨을 틀고 있는걸까요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아, 그리고 오늘은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이름만으로도 상큼한 초록빛이 연상되어 눈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느낌, 바로 새싹보리에요. 그런데 눈과 마음뿐 아니라 우리 몸에 이로운 영향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어떤 효능으로 이리도 핫하게 주목을 받는지 한번 알아보기로 해요. 한국인이라면 짜고 매운 음식 안 좋아하는 사람 거의 없죠? 이런 식생활은 내장 비만을 일으키는 주범이라고 해요. 저도 유난히 볼록 나온 복부 때문에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는데요. 요즘 TV만 틀어도 새싹보리가 다이어트, 그것도 내장 지방이 쌓이는 걸 막아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소개하길래, 저도 열심히 섭취 중이랍니다.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추가적으로 보리순에는 클로로필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크롤로필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따라서 해독주스로서의 역할을 톡톡이 하는거죠. 웬만한 녹즙, 건강음료만큼의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사포라닌 성분은 간에 많은 영양을 전해주고, 사탕수수의 12배만큼 들어있는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고 해요.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각광받는 이유가 바로 이런 데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중성지방에 매우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상 지질혈증이나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 발병률을 많이 낮춰준답니다.

비타민과 더불어 새싹보리에는 클로로필이라는 항산화 성분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데요. 우리 몸속에 활성산소로 인해 세포가 산화되고 이로 인해 유발되는 노화현상과 각종 질병들을 효과적을 대처하는 능력이 바로 항산화 기능이에요. 또한 정상적 세포를 공격하고 면역체계를 무너뜨리는 물질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바로 요즘 우리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이 항산화 물질이라는 것이죠.

흔히 볼 수 있는 풀이 아닌 영양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어요. 새싹보리의 주요 효능 중 하나가 폴리페놀의 일종인 사포나린 성분이 풍부해 간의 피로를 풀어줘서 해독능력을 증가시켜줘서 지방이나 독소를 제거해줘서 비만 억제 효과를 준다고 해요. 사포나린 다른 효과 포도당 축적 방지, 배출, 포도당 흡수를 지연해서 혈당 낮추는 역할도 한다고 해요. 이 외에도 변비와 장염 예방에 관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그 중 특히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새싹보리에는 풍부한 철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 급격하게 몸무게가 감소하면 골밀도가 낮아져서 골다공증을 겪기도 하는데요. 몸무게 감소를 하면서 이것을 먹어주면 이런 골다공증과 같은 뼈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살이 찌고, 출산으로 인해 골밀도가 낮아진 산모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관절 같은 경우 노화와 함께 퇴행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디스크나 관절염을 겪지 않기 위해서, 위와 같은 철분이 가득한 식품을 많이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더 알아보면 저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시중에 있는 여러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했었지만, 사실 이렇다 할 효과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새싹보리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을 듣고 섭취를 하게 되었는데 여기에는 사포 나린이라는 성분이 간 기능을 개선하면서 해독능력을 높이기에 비만을 억제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건지 몰라도 이를 섭취하고 나서부터 이전과 같이 체중이 늘어나는 차이가 많지 않았으며, 오히려 살이 빠지는 날도 있었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의 어린 싹이에요. 보리순이라고 하죠. 싹이 터서 자라난 20cm이내의 부드러운 새싹을 잘라서 그대로 생으로 사용하거나 즙을 내서 사용합니다. 또한 말려서 분말로 먹는 등 섭취 방법이 다양해요. 보리순은 집에서 직접 재배할 수도 있는데요. 씨앗을 구해 물에 잠기도록 하루 동안 놓아둔 다음, 하루 지나 씨앗을 건져 채반에 거즈 및 티슈 등을 깔아서 올려놓으면 됩니다. 매일 물을 갈아주거나 분무기로 물을 뿌려주면서 발아할 때까지 기다리면 되고요. 5~6일 정도 지나면 연한 보리순을 수확할 수 있어요.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