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지방분해 주목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여름이 지나고 나서 이제 슬슬 더위가 꺽이나 싶지만 올해 더위는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초여름에 그렇게 많이 덥지 않아서 올해 에어컨을 거의 키지 않았는데 왜 지금 저는 에어컨을 틀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양파 지방분해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다음으로 칼륨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신장이 약하신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분들, 체력이 약해서 근력을 키워야 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대로 노화로 인해 몸이 약해지신 분들의 칼륨을 채우는 식품으로도 양파즙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중에 몸이 자주 붓는 분들에게도 붓기를 빼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듯 싶습니다.

양파 지방분해 외에도 또 다이어트 효과로도 유명한데요, 체내의 지방을 녹여주고 열량 대비 식이 섬유 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기름기가 많은 음식들에 보통 양파가 많이 들어가잖아요. 음식의 맛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이유때문이기도 해요. 양파즙에 효능 정말 다양하죠. 이러한 양파즙도 아무거나 골라서 먹으면 안되는데요 양파즙 고르는 방법을 가르쳐드릴게요. 저온추출, 열수추출, 중저온추출 등의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실제로 연구를 통해서 70도 이상의 열을 가했을때 영양분이 100%까지도 파괴될수 있다는 사례가 있었어요. 때문에 60도 이하에서 추출한 저온추출 제품의 양파즙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해요.

또한 양파즙은 비타민B를 몸안에 흡수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소변이나 땀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데에도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중국에서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다보니 모든 음식에 같이 곁들여 먹을 정도입니다. 이를 통해 몸에 열도 내보내고 해독작용에서 효과적입니다. 양파에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러한 퀘르세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퀘르세틴 함량을 확인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여름에는 뭘 해도 금방 지치잖아요. 양파에는 피로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는 알리신성분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무더위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낼 때, 양파가 좋은 효과를 가져다준다는 기록은 아주 옛날부터 전해져내려오는데요. 고대 이집트 시대에서도 그 기록이 발견될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당시의 이집트 노예들은 무더운 날씨에 온 몸을 혹사시키는 노동을 했어야 했는데, 이때 양파를 하루에 한 개씩 챙겨먹었고 그 덕분에 피라미드를 지을 힘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해요.

양파는 다양한 색깔로 재배되는데요. 색깔에 따라 양파즙 주요 성분의 함유량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먼저 흰색은 매운맛이 덜해서 생으로 섭취하기에는 좋은데 영양성분의 함유랑은 다른 것에 비해 비교적 낮습니다. 노란색은 대표적인 성분인 퀘르세틴을 비롯한 유황 화합물이 가장 많다고 알려져 있고요. 붉은색 또한 퀘르세틴 함유량이 많으며 다양한 항산화 성분은 다른 색깔의 것과 비교해 가장 많은 함유율을 자랑합니다.

양파 지방분해 외에도 그럼 양파즙 왜 살빼는데 탁월할까요? 이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신체에도 정말 좋은데요. 이 채소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아시죠? 항산화 효과를 주는 식품 중 단연 최고이며 비타민도 풍부하고, 혈당도 조절해줍니다.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걸 물에 달여 먹거나 즙으로 내먹으면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왜 마시는 것이 더 좋을까요? 사실 알맹이보다 껍집에 영양분이 많이 때문인데요. 요리를 해먹거나, 음식과 함께 생으로 먹을 때는 알맹이만 먹지 껍질은 안 먹기 때문이죠. 먹으라면 먹을 수 있겠지만 질기겠죠...?

최근에 적색 양파즙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게되어서, 먹던 채소를 적색으로 바꾸어 먹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다이어트랑 건강을 위해서 포로 된 제품을 사서 먹고는 했는데요. 일단 보다 적색이 더 좋다고 해서 빨간색 야채로 바꿨답니다. 가격은 더 비싸지면 몸에 좋다고 하니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저는 아침에는 간단하게 포로 된 즙을 마시고요. 그 외에는 껍질까지 통째로 넣어서 우린 물을 마십니다.

 

이상 양파 지방분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